결과발표

2021 변화의물꼬 지원사업 – 1단계 물꼬트기 최종선정 결과 발표

작성일 : 2021-12-10

2021 변화의물꼬 지원사업 – 1단계 물꼬트기 최종선정 결과발표

  아름다운재단의 <2021 변화의물꼬 지원사업 – 1단계 물꼬트기>에 관심 갖고 지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이번 지원사업에는 총 89명/팀이 지원해주셨으며, 신청서를 바탕으로 심사를 진행하여 8명/팀을 1차 선정하였습니다. 1차 선정되신 분들을 대상으로 2차 면접심사를 진행하였으며, 5명/팀(개인 2명, 그룹 3팀)을 최종 선정하였습니다.
 
한정된 자원으로 인하여 신청하신 모든 분들께 지원하지 못함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아쉬움과 감사의 말씀을 전달하여 드립니다. 우리 사회 변화를 위한 여러분의 상상과 실천이 앞으로도 지속되길 바라며, 아름다운재단은 시민사회 현장에서 여러분을 늘 응원하고 지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선정결과 (대표 신청자 가나다순)
– 사업진행과 관련하여 선정된 분들은 개별 이메일로 발송되는 선정공문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번호 대표 신청자명 구성 주제명 지원금
1 국O명 개인 농어촌 빈집과 숨은 가치를 전달하는 큐레이터 200만원
2 김O림 이땅에 뿌리내리기 200만원
3 조O익 무보도 상태의 지역 현안을 확산하기 위한 활동가 만남 200만원
4 최O원 제주 바다살리기 네트워크 만들기 프로젝트 200만원
5 황O지 개인 보수동 헌책방거리, 미래를 위한 기록 200만원

 

2. 선정단체 제출서류

구분 제출마감기한 제출방식 비고
① 대표자 신청자 명의의 통장 사본
② 대표자 신청자 주민등록증 사본
③ 개인정보 이용 동의서
2021년 12월 21일(화) 까지
  • 선정공문에 안내된 이메일로 제출합니다.
  • 메일제목 : [대표자 이름] 2021 변화의물꼬 지원사업 서류제출
지원금은 12월 27일에 입금됩니다.

 

3. 사업수행
1) 선정된 분들은 개별적으로 발송되는 선정공문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선정공문에 첨부된 사업수행가이드를 반드시 읽고 사업을 진행해주세요(사업진행 및 결과보고 방식 등이 기재되어있습니다)
2) 사업수행 중 사업 관련 제반 변경사항이나 어려움, 문의가 있을 경우에는 아름다운재단에 알려야 합니다.
3) 사업 담당자의 변경은 사업소통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므로 변경 즉시 통보해주셔야 합니다.
4) 지원사업을 수행할 때, 사업관련 홍보자료, 제작물에는 아름다운재단 지원을 필수적으로 명기하여야 하며 세부적인 방식은 사업수행가이드를 확인해주십시오.
5) 사업변경시 아름다운재단에 사전에 알리고, 진행합니다.

4. 유의사항
다음의 경우, [아름다운재단 배분규정]에 따라 지원을 철회합니다.
(1) 지원결정 통지 이후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지원사업 지원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지원금을 지급한 때에는 그 전액 또는 일부를 환수할 수 있습니다.
– 지원결정이 재단 정관의 목적, 사업, 수혜자조항에 위반된 것임이 확인된 경우
– 지원결정이 제10조에 의한 지원사업의 지원 제외대상에 해당하는 사업임이 확인된 경우
– 지원대상이 지원금을 목적 이외의 경비로 사용한 경우
– 지원대상 사업이 중지되거나 목적달성이 불가능한 경우
– 지원대상이 제16조에 의한 서류제출 요구 또는 조사에 불응한 경우
– 지원대상이 당해 지원사업과 관련하여 재단 사무국에 제출하거나 보고한 내용이 허위로 확인된 경우
– 기타 배분위원회 등 심의,의결기구가 지원사업 지원의 취소 및 환수를 해야 할 사유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2) 위 사유에 의한 지원취소시에는 사업 수행단위 또는 이해관계인의 의견수렴 과정을 진행합니다.

(3) 지원금을 반환하여야 하는 사업수행단위는 그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이를 재단 사무국이 지정한 계좌로 반환하여야 합니다. 단, 재단 사무국은 특별한 사유가 있다고 인정될 때에는 반환기일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5. 문의
ㅡ 아름다운재단 변화확산팀 최지은 간사 | 02)6930-4511 | local@beautifulfund.org